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몰디브 15'

몰디브 신혼여행, 두짓타니 스파 마사지받기:)

by 린미 2015. 10. 1.
반응형
몰디브 신혼여행, 두짓타니 몰디브 스파 마사지받기:) 

 

 

 

첫날 도착하자마자 버틀러에게 부탁해서 두짓타니 몰디브 스파를 예약했어요;)

몰디브는 너무 좋은데, 오는 과정이 힘들어서..ㅠ-ㅠ 경유 포함 15시간이다보니, 지친몸을 풀고 싶었어요.

저희는 7시쯤 예약을 해서 방문했답니다.

 

 

 

 

두짓타니 몰디브 리조트에서 제공한 스파사진인데...

사진이랑 실물이랑 어떨까요?

 

 

 

 

똑같습니다!ㅋㅋㅋㅋ

보통 사진과 너무 다른 곳이 많은데, 몰디브 두짓타니는 사진과 똑같더라구요.

잠깐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이날 비가 오는것 같아서 우산 한개만 챙겼는데..

마사지를 받는 동안 어마무시하게 비가 내리더라구요 ㄷㄷㄷ

 

 

 

 

자리에 앉으니 따뜻한 차 한잔을 주십니다.

무슨차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몸이 노곤노곤해지는 느낌이였어요 ㅎㅎ

 

 

 

 

매우 친절했던 언니:)

다음날 더 마켓 조식때 만나서 어찌나 반갑던지~

일본인 친구랑 너무 닮아서 더 기억나는 직원분이셔요 ㅎㅎㅎㅎ

 

 

 

 

자리에 앉아서 간단히 설문조사를 작성한 후,

잠시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리고 직원의 안내를 받아 안으로 들어가는데..

와우..안도 너무 이쁘게 꾸민거 있죠.

두짓타니가 고급 리조트라는걸 다시한번 느끼는 순간이였습니다.

 

 

 

 

저희는 90분짜리 마사지를 선택해서 받았어요.

마사지 관리사분들의 안내를 받아 들어간 룸인데, 룸마다 모든게 갖춰서 있어서 다시 한번 놀랬죠 ㅎ 

화장실, 샤워실이 있고..

 

 

 

 

옷장과 탈의실이 같이 있어요.

옷을 갈아있고, 가운만 걸친채 안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가운만 입고 들어가는지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정말 이렇게 마사지를 90분동안 받았어요 ㅎㅎ

저도 이언니처럼 몸매가 됐으면 좋을려만...하하하하하하

남자친구는 코를 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진짜!! 좋았어요!!!!!

인생마사지라고 할까나~ 너무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마사지를 다 받고, 옷을 갈아 입은 후 찍은 사진이에요.

마사지받은 후라 침대가 정리되어 있지 않는점..ㅎ

너무 좋았어요ㅠ-ㅠ 관리사분들에게 팁을 챙겨드리고 싶었는데, 타이밍이 안맞아서 못챙겨드렸네요.

진짜 챙겨드리고 싶은 만큼 너무 좋았어요~~~~>ㅁ<

 

 

 

 

저희가  받은 마사지에요.

몰디브 두짓타니 가시면 꼬옥!! 반드시 받아보세요!!!

그리고 이때 무슨 이벤트로 50% 할인까지 받았다는 점!!!!

무슨 이벤트라고 설명해주셨는데, 영어로 빨리 말하셔서 못알아들었어요...하하하하

 

그래서 저희는 또 예약했답니다^^

같은 코스로!!+ㅁ+ 결국 또 받지는 못했지만(그때 시간이 안맞아서 마사지를 포기해야했거든요ㅠㅠ)

지금 생각해도 너무 좋았던 마사지였어요.

 

 

 

비가 많이 와서 문앞에 이렇게 우산까지 챙겨주는 센스!

두짓타니 몰디브에서 묵는동안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어찌나 편하던지..ㅎㅎ

 

 

 

 

저희는 밤에 받았지만, 낮의 스파는 이런 모습이라네요.

취소하지 말고, 더 받을껄...아쉬움이 많이 남을만큼 너무나 좋았던 마사지였습니다.

꼭 반드시 마사지 받으세요:)

여기는 예약을 하셔야 하니, 버틀러에게 부탁을 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미리 해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