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키 맛집, 체스키크롬로프 버드와이저 흑맥주 더럽♡체스키 맛집, 체스키크롬로프 버드와이저 흑맥주 더럽♡

Posted at 2016. 2. 19. 15:13 | Posted in 린미's 여행/프라하 16'



체스키크롬로프 맛집 버드와이저 흑맥주 더럽♡ 

 

 

 

이번 체스키크롬로프는 엄마를 위해 투어를 신청했어요:)

프라하 프리투어에서는 여러곳 투어상품도 있는데, 전 체스키로 선택!

투어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할꺼구요, 가이드 소개로 갔던 너무 맛있었던 체스키 맛집을 소개합니다!!+ㅁ+

원래 체스키라고 하면 안되는데 말이죠. 체스키크롬로프 맛집입니다~ㅎㅎ

 

 

 

 

2년전에는 아무 정보 없이 간지라 아무 레스토랑에 가서 나름 괜찮게 먹고 나왔는데,

이번에는 정말 맛나게 먹고 왔어요!!+ㅁ+ 간단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드래곤이 있는 이유는 매워서 그렇다는데...전혀 맵지가 않......역시 한국인!ㅋㅋ

저희는 저거하고, 치즈스테이크 주문했는데 치즈스테이크 존맛!!!

 

 

 

 

분위기는 이래요. 사진에 다 담을 수 없어서 아쉬운데,

영화속에 들어온 기분이라고 할까? 유럽여행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성수기때는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많다고 하네요.

비수기에도 점심때는 많다고 하여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밥부터 먹었다는..ㅋㅋㅋ

 

 

 

저희 옆테이블이에요:)

나중에 중국인 커플이 와서 먹는데, 치즈 스테이크를 추천해주고 싶었지만..ㅋㅋㅋ

기본 음식을 먹더라구요~

 

 

 

 

그리고 가이드가 강추한!!! 체스키크롬로프에서 꼭 맛봐야 하는 버드와이저 흑맥주 !!!!!!!!

여기서만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일단 무조건드셔요!

전 코젤이 최고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버드와이저 흑맥주는 정말 더럽!

완전 맛나요ㅠ-ㅠ 저 2잔 마셨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것이 아마 그 드래곤 음식일꺼에요(사실...갔다온지 한달이 넘으니 기억이 가물가물..ㅋㅋㅋ)

맵지는 앖고 예전에 아빠께서 자주 해주시던 케찹 요리가 생각납니다.

맛있어요! 근데 케찹 싫어하시는 분들은 패스하셔야 할듯! 맛이 강해요~

제 남친이 케찹을 안먹어서.....그런 분들은 과감이 패스!

 

 

 

 

그리고 강추강추! 치즈 스테이크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울엄니 치즈까지 싹싹 다 드셨다는:)

이거 너무 맛나요!! 돼지고기 스테이크긴 하지만 맥주랑 굿굿!

 

 

 

 

이건 가이드분께서 주문하신건데 사진찍어봤어요.

감자인것 같아요:) 가이드도 치즈스테이크를 ㅋㅋㅋ

 

 

 

 

이렇게 아주 맛있는 점심을 체스키크롬로프에서 해결!!

여기 진짜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

 

▽ 지도 첨부합니당:)

 

 





 

  1. 우와 흑맥주와 안주들이 너무 맛날것 같아요 ^^
  2. 흑맥주 너무 맛보고 싶은데요.. 왠지 끌리는 느낌이에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