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기어 아이콘x 후기 갤럭시노트7 마일리지 활용:)

by 린미 2016. 9. 11.
반응형

기어 아이콘x 후기 갤럭시노트7 마일리지 활용:)



갤럭시노트7을 사전예약하면 삼성 마일리지10만점을 준다길래 기대했지요.

뭘 살까..뭘 살까 행복한 고민을 했는데..막상 마일리지를 쓸수 있는 제품이 정해져 있더라구요ㅡㅡ

심지어 기어핏2도 있었음...사전예약 사은품인데...하아...


그러다가 발견한 기어 아이콘x 에요!!! 가격은 21만원, 마일리지 사용하면 내돈 11만원...

아..고민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내돈을 써야하는 마일리지10만점 혜택...ㅡㅡ+)


운동하는 동생을 위해 착한 누나가 큰맘먹고 구매했습니다.





쨔잔!!!! 제돈 11만원이 들어간 기어 아이콘x ㅋㅋ 

솔직히 21만원 다 주고 사라고 하면, 못살것 같은데..11만원 내야하니까 산거에요:)

거의 한달만에 받은 기어 아이콘x 입니다. 허허허허





자세한 설명은 전문가들 설명잘해놓은 글들이 있으니..그 글을 참조...전 그냥 순수한 내돈주고 산

기억 아이콘x 후기에요 ㅋㅋㅋ 그냥 좋다 나쁘다만 알수 있는 그런글이랄까?


구성품은 간단사용설명와 함께, 충전잭, 크기별 이어폰이 들어가있어요.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기어 아이콘x 입니다.

저 검은 부분(다 검은색이지만...중간..삼각형을 말합니다^^;;)은 심지어 터치하는곳이라는..

아...정말 기술력이 남다르게 발전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충전통(?)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넣어서 충전을 시키면 될듯 하네요. 

제가 어디서 봤는데, 배터리가 조..조.... 빨리 닳는데요^^; 





기어 아이콘x 앱을 다운받고 이렇게 실행을 시킵니다.

귀에 꽃으면 자동으로 실행이 되더라구요. 전원 버튼 필요없음!!!!





처음에는 이렇게 귀어 꽃고 동생보고 "머리를 흔들어봐!!"이랬다는..하하하하

머리를 흔드는 동생왈

"누나 귀에서 금방 빠질것 같애" 





이렇게 꽃아야 해요. 뾰족한 부분이 위로 올라가면 귀에 딱맞게 껴져요.




자 이제 흔들어봐!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움짤 사진을 만드는 센스?! (불펌 금지...ㅋㅋㅋ)


운동하면 고개가 위아래로 많이 움직이니까 흔들어보라고 했더니, 이렇게 리듬타는 동생..ㅋ

암튼, 안빠져요. 



이렇게 사진을 찍은 후 이제 설명서대로 사용해봤어요.

전화를 해보니, 목소리가 무지 잘들리구요.

터치를 통한 음악재생과, 음악들으면서 소음을 들을 수 있고...

손가락으로 터치 톡톡 혹은 스윽 밀면 기기가 구동됩니다.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와......진짜 조만간 하늘에 날아다니는 자동차 나올듯..



가격이 조금 많이 비싼게 흠이지만, 이렇게 마일리지 사용해서 구매한다면 아깝지 않아요.

잘 활용해야 아깝지 않겠지만...

동생한테는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ps. 기어아이콘x 선물을 준 그날밤..핸드폰을 잃어버린(갤럭시노트5) 동생님...ㅡㅡ

아이폰으로 바꿀까..이ㅈㄹ...........

그럼 기어아이콘x 다시 압수!!!!!!!

갤럭시로 사신답니다.




결론. 기어아이콘x 잘 활용한다면 진짜 좋은 제품이라고 봐요.

물론 배터리나 이것저것 부족한부분도 있겠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저같은 유저들은 잘 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왠지 저도 갖고 싶어지네요.

동생 그냥 아이폰으로 바꾸라고 할까봐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