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강남점 네이버 예약 이용후기:)아웃백 강남점 네이버 예약 이용후기:)

Posted at 2016. 12. 12. 00:37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아웃백 강남점 네이버 예약 이용후기:)


친구와 아웃백 강남점을 갔다왔어요;)

작년 남자친구였던 남편이랑 열심히 아웃백을 다닌결과 VIP가 되어서..ㅋㅋ(많이 가지 않았는데..)

와인제공 프로모션 문자가 왔길래 친구랑 새롭게 오픈한 강남점 고고씽 했습니다.

가기전에 친구가 네이버 예약을 했으요~~예약하면 치즈케익을 주니 꼭 하고 가세요~





예전에 있었던 자리였나요? 새로운 빌딩 2층에 새롭게 오픈한 아웃백 강남점입니다.

일단 기존 매장들과 분위기가 매우 달라요.





뭐랄까. 아웃백의 포인트는 민트색 지붕인데...그리고 갈색분위기..

근데 강남점은 모던한 분위기입니다.





주방이 너무 오픈되어 있어서, 전 뷔페형식인줄 알았다는..ㅋㅋ





와인도 주겠다, 친구에게 맛있는걸 대접하고 싶어서 메뉴를 봤는데,

매장이 달라서 그런지 기존에 있는 패키지상품도 없고 뭔가 조금씩 다 달라요^^;;;

그래서 저희는 투움바 파스타와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원래 봤던 세트는 여기 없다고 하네요~양고기가 있던 시즌스테이크였는데..쩝..





여기매장은 직접 구워서 나오는것 같아요. 맛은 똑같은디...

저기 보이는 주황색 쪽지에는 빵에 대한 설명이...ㅎ

아..갑자기 빵먹고 싶어지네요.





투움바파스타만 런치메뉴라 음료하나는 VIP음료 제공으로 받았어요.

오른쪽이 한라봉 주스인데 매우 달아요~





오홍~~샐러드와 스프가 이렇게 제공되는데...매일 양송이스프만 먹다가 칠리스프였나요?

암튼 새로운 스프가 있기래 주문했더니 맛있네요!!+ㅁ+

하지만 다른 매장에는 없는듯.....아웃백 강남점만 있는듯.....





이 와인이 아웃백 프로모션으로 제공받은 메르타 레드와인이에요.

와인을 잘 모르는 저이지만, 그래도 맛있게 마셨어요. 

다 못마셔서 친구가 챙겨갔지만...ㅋㅋ





저희가 주문한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이에요.





고기는 미듐으로:)

갈릭 소스가 맛있었어요~!!





이번 크리스마스날 아웃백에서 스테이크 사와서, 집에서 분위기를 내볼까 고민중입니다.

제가 요리는 .....허허허허허

아웃백 갈릭 립아이 맛있어요^^





그리고 우리의 사랑 투움바 파스타까지.

전 아웃백 투움바가 진짜 맛있는것 같아요. 아웃백 가면 항상 주문해서 먹는듯 해요.





그리고.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했지요!! 이렇게 네이버 예약석이라고 자리에 있어요.





아웃백 네이버 예약을 하면 이렇게 치즈케익을 제공받습니다.

배가 터질것 같았지만, 또 케익은 맛있게 먹었지요~





여기에 신용카드20%까지 받아서 정말 저렴하게 먹었어요.

3만원대로 계산한듯..진짜 싸게 먹었죠!!!!! 하하하하


개인적으로 아웃백 강남점보다는 다른 아웃백 스타일이 저한테 더 맞는듯...ㅎㅎ

전 아웃백 상봉점이 제일 좋아요~ㅎㅎ








  1. 가격이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확실히 아웃백이 비싸지맘 맛은 있죠!!
  2. 와우... 저 스테이크의 자태... 정말 멋지네요 ㅠㅠ
    이렇게 늦은 시간에 이걸보는건.. 거의 고문같은데 ... 흑흑
    일단 다이어트는 접고... 마트나 한번 휘리릭... (구경할게요 ㅎㅎ)
    먹음직스러운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3. 와~ 오랜만에 아웃백가고 싶어집니다. 네이버 예약하면 편하긴 하겠어요.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