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린미's life 70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해요! 보험공부 하자!

지인들과 대화중 보험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왔어요...그분이 보험에 대해서는 빠싹하게 아시는 지라..제 보험을 물어봤어요!하하하하~~~근데...허걱...ㅠㅠ 전..이쪽이 문외한이라...엄마께 맡겨서...아시는 분에게 들었거든요..한달에 10만원 정도 보험비를 내고 있었고..사실 제가 무슨 보험을 들었는지도 몰랐어요^^;;;; 제가 들었던 보험이 유니버셜종신보험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다는...하하하하~~ㅡㅡ;;; 정말 제자신에게 한심하다고 말해주고 싶네요..ㅠ-ㅠ 그 분이 말하시길......"깔끔하게 종신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네~종신입니다... 3년마다 갱신인 특약도 있구요...하아=3 저같은 사람들에게 하는 말이 있죠!! 네...네..정말 필요합니다~~ 제돈 50만원......우엉~~~~3..

린미's life 2013.01.29 (5)

티몬 배송...정말 너무합니다ㅡㅡ; 티몬불만!!!환불?!

하아=3 티몬 배송 너무한것 같아요....구매한지 한달이 되가네요! 정확히 오늘이 한!달!째! 입니다.... 제가 14일에 기다리다 못해 포스팅한 내용이에요!2013/01/14 - [린미's 세상이야기/이모저모] - 티몬 배송 너무 느리다. 환불해야하나?? 정말 머리가 아프네요! 이날 포스팅하고 티몬에서 연락이 왔더라구요, 판매자에게 확인해 보니 수요일에 배송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번주 내로 받아보 실 수 있으셔요~~~라고 친절하게 통화를 하더라구요. 뭐 너무 배송이 안와서 기분이 좋지는 않았지만 전화하는 담당자가 무슨 잘못이 있겠느냐~~라고 생각했기에 나름 친절하게 통화를 하고 끊었어요. 이번주에 받을 수 있다는 데 뭐... 받으면 됐지 뭐~~하고 생각했는데....그랬는데.....정말.....안왔..

린미's life 2013.01.21 (13)

공부도하고, 여유도 갖고, 돈도벌고, 여행도 다니고...

공부도하고, 여유도 갖고, 돈도벌고, 여행도 다니고... 제 2013년 상반기 목표에요!!ㅎㅎ 아직 실천도 못하고 있지만...ㅡㅡ 재무공부도 시작할까 해요. 너무 몰라서..ㅠㅠ 적금만 알고 있습니다 적금만....말이 되냐구욧!!!ㅋㅋㅋ 작년에 경제 공부한다고 다짐했었는데, 이런저런 핑계로 결국 못했다는...남친이랑 스터디 다닐려고 했는데....그것도 불발...이번에는 꼬옥!!+ㅁ+ 스터디 신청을 해야겠네요!! 또..마음의 여유까지!!! 한동안 힘들었는데....앞으로 내가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를 할지를 정확히 정하겠습니다!! 무슨 블로그에다가 결심을 쓰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돈을 모아서!!! 열심히!열심히!열심히!!! 여행다닐꺼에요>ㅁ< 전 정말 여행을 좋아..

린미's life 2013.01.20 (3)

외국인이 바라보는 한국은??

제일친한 친구가 국제 결혼을 했어요^^ 프랑스 남자와 결혼해서 알콩달콩 잘 살고 있지요. 가끔 한국에도 놀러와서 다같이 만나서 놀기도 하지요! 우리보다 나이는 더 많지만, 항상 친구같은 친구의 남편 마츄!!^^ㅋㅋ 요즘 한국어를 너무 잘해서 놀랬다는! 정말 열정적인 공부쟁이입니다!!!! 어제 만나서 얘기하다가, 살짝 충격을 받은 일이 있어요! 점심을 같이 먹고 있는데, 스테이크 였는지, 빵이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그 모양을 보고 한국이라고 하는거에요! 여기는 부산, 여기는 쏘울! 이러는데......모양이 전혀 아닌거죠! 그래서 제가 아냐아냐! 그거 지도 아냐!!! 했더니;;; 맞다고 하는........ 마츄가 생각하는 한국지도는... 바로 이모습이였던 것이에요. 헉...순간 머리가 띵~~하더라구..

린미's life 2012.12.30 (5)

메리크리스마스~~^^*

여러분~~메리크리스마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시나요?ㅎㅎㅎ 어제 밤에 화이트크리스마스이브가 잠깐 되었는데..오늘은 눈이 오지 않네요!ㅎ 이번 크리스마스는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될줄 알았는데...제 예상이 빗나갔습니다!!!ㅎㅎ 어제 뭐하셨나요? 전...남자친구와 함께 김장훈 원맨쇼 아듀 콘서트를 다녀왔는데....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봅니다..ㅠㅠ 생각보다 잼있지 않았다는.....아무래도 이번이 잠정적 은퇴 마지막 콘서트라 그런지 발라드 위주로 불러서...졸기도 했다는..ㅠㅠ 2부에서는 신났지만..거의 끝날무렵에 나왔습니다^^;; 나오는 사람들이 은근 있다는..ㅋ 크리스마스이지만, 남친이 오늘 일하기 때문에 저녁까지 이렇게 띵까띵까 놀고 있습니다ㅋㅋㅋ 블로그 공부해야하는데...블로그 관련 공부도..

린미's life 2012.12.25 (4)

뚝섬유원지 - 힐링이 필요해^^

7호선을 타고 가다보면 뚝섬유원지가 보여요. 갈때 마다 예전에 남자친구와 바람 쐬던 것이 생각나에요! 그때는 날씨가 선선해서 가기 따악 좋았죠!ㅎㅎ 한손에 간식을 들고 뚝섬유원지가서 맛있게 먹고 바람쐬고 왔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깥이 힐링이 필요한 날에는 그날이 생각나에요! 건대에 있는 롯데백화점 식품관에서 맛있는 도시락과 샐러드도 사고, 치킨을 샀죠!ㅎㅎㅎ그리고 치킨에는 역시 맥주라는 것! 술을 안마시는 남친은 음료수를 사고, 전 맥주 한캔을 구매했죠^^ 꺄~~맛있다!! 생각만해도 그때 맛있고 시원했던 것이 생각이 나네요^^ 지금같이 힐링이 필요한 날이면 이렇게 한강을 보면서 맛난것도 먹고 맥주 한잔 마시고 싶네요!!+ㅁ+ㅎ 요즘 날씨가 추워서 가지는 못하지만...뭐 이것도 핑계겠죠??하하~그래도 이..

린미's life 2012.12.17 (1)

일을 그만두지 못하는 5가지 이유

월요일에 일나갈 생각하면.........으악!!!! 소리지르고 싶네요..ㅠㅠ회사에 출근했는데 주말동안 생긴 나의 업무, 늘어난 서류들.. 처리해야 할 일들...정말.....월요일이 싫어지네요..ㅠㅠㅠㅠㅠ이 생각만 간절합니다!!ㅋㅋㅋㅋ "일하기 싫다!!!!!!" 소리질러외치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이미 일을 왜 그만둬야하는지 수만가지 이유들이 나열되고 있어요.내가 꾸던 꿈은 이게 아니였는데... 내가 왜 이일을 해야하지? 난 다른걸 더 잘할 수 있어... 내 참 더러워서 그만둔다!..결국 일하기 싫다로 결론이 나네요.. 그럼 회사를 박차고 나오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이유를 알아볼까요?? 1. 돈이 그냥 나오지 않는다! 옛어른들의 말씀 "땅을 파봐라 십원이 나오나!" 네..맞습니다. 이제 우리는 성인.누가 ..

린미's life 2012.12.04

티스토리 공부!!+ㅁ+

공부해야겠어요!ㅎㅎㅎㅎ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 티스토리도 한번 해보자!!! 라고 결심뒤 방치...ㅋㅋㅋ근데 지금 다시 도전해보려 합니다!! 그래서 스킨도 일단 바꾸고. 제공해주는 스킨으로 해봤어요~ㅎㅎ 좀더 공부한 후에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교체를 해야겠어요!+ㅁ+)/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는 마음이 드네요~ㅎㅎㅎㅎ처음 네이버 블로그를 할때 이것저것 건들기도 하고 어려워서 멍때리기도 하고, 이랬는데..지금은 티스토리가 그래요!ㅎ 요즘 제가 블로그하는 것을 보고 친구도 해보겠다고, 블로그개설했는데..마치 그 친구를 보는 느낌?ㅎㅎ 하하하하~정말 뭐든지!! 공부가 필요하다는!! 아직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지만서도..ㅠㅠ 하나하나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스킨도 흰색으로 깔끔하게? 지금은 잘 못하니까 급..

린미's life 2012.12.02

이제야 시작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란 세상을 접하고, 처음 만들었던 티스토리를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처음에 티스토리를 처음 오픈했을 때 어려워서..ㅠㅠ 손을 놓고 네이버로 갔었는데..다시 한번 티스토리에 도전하려 합니다:D지금 쓰면서도 뭐가 뭔지 모르겠고, 막연히 어렵다는 생각만 들지만..티스토리 블로거들의 공통적인 말이"자기 스타일대로 글을 쓸수 있어서 한번 매력에 빠지면 절대 헤어나올수 없다"인데...한번 느껴보고 싶네요^^아직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정해져 있지는 않지만...티스토리에 마음을 주고, 계속 운영해볼라구요!글을 쓰다 보면 방향이 정해지겠죠??ㅎㅎ그럼 화이팅 입니닷!!>ㅁ

린미's life 2012.09.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