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건대 라멘 추천맛집 - 국물이 끝내주는 멘야산다이메 건대점

by 린미 2013. 4. 8.
반응형




위메프엣 멘야산다이메 건대점 쿠폰이 떴더라구요!!+ㅁ+ 여기는 안가봤는데...예전에 라멘집 검색하면서..

맛있다고 많이 본 집이라 주저없이 구매를 했습니다!ㅎㅎㅎ 가격도 너무 싸게 나왔더라구요!

둘이서 만원에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너무 싸잖아!!!하하하하하~~

그래서 어제 남친과 함께 낼름 갔다왔어요^^*




홈페이지에는 이렇게 정면으로 사진이 잘 나와있더라구요! 저희는 여기 앞에서 어딨지? 라고 헤맸다는...

한글이 없어서요.......그래서 지나갔다가 멀리서 보니 등불에 라멘이라고 적혀있는 걸 발견하고 언넝 갔답니다~~



밥 다 먹고 나와서 찍은건데..저도 홈페이지처럼 정면을 찍고 팠는데..그새 그 앞에 주차가 떠억!!!!!아놔..ㅠㅠ

그래서 소심하게 옆으로만 찍고 왔어요...ㅠㅠ



처음에 이 입구를 못찾아서 요리조리 방황했답니다. 문앞까지 갔었는데..무슨 직원 뒷문처럼 생겨서;;

한참을 고민했다는.....저기에 한문으로 입구라고 쓰여있는데도 못봤어요...하하하하하;;;

여기가 입구니까 주저없이 문열고 들어가세용~ㅎㅎㅎㅎㅎ


들어가니 아담한 가게더라구요, 테이블 좌석은 다 차서...저희가 앉은 자리용어를 모르겠네요..ㅠㅠ

암튼 바처럼 생긴 테이블로 가서 앉았습니다!ㅎㅎㅎ



일단 라멘은 담백한 라멘맛인 돈코츠라멘과 칼칼한 매운맛이 나는 카라쿠치라멘을 주문했어요~



쿠폰으로 토핑을 각1개씩 주문할 수 있어서 남친은 맛달걀, 전 푸른채소를 주문했구요.. 추가로 고기를 좋아하는 남친을

위해 차슈를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에요. 맨 구석에 앉았거든요. 저기 보이는 나무 판자가 메뉴판입니다.

홀에 점원이 한분 계시는데 계속 일본말로 하신다는...ㅎㅎㅎ



짜쟌!! 드디오 우리가 주문한 라멘이 나왔어요! 이렇게 커다란 그릇에 라멘이 듬뿍 담겨져 나오더라구요!ㅎㅎ



우선 남친의 돈고츠라멘..차슈와 달결을 추가하니..양이 어마어마해요~ㄷㄷㄷㄷㄷ

나중에는 토핑 따로 주문안하고 기본으로 먹어도 충분할 것 같더라구요^^;



특이한 수저!ㅎㅎ 한입에 넣어야 하는 우리나라 스타일에는 안맞지만, 라면 먹는걸 재미있게 먹을 수 있어요~

국물을 퍼서 후루룩 마셔야 된다는..ㅎㅎㅎ



제가 주문한 카라쿠치라멘...전 푸른채소를 추가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청경채~~나중에 구지 추가하려면 청경채나 숙주를 

추가해서 먹으면 될것 같아요^^*



이렇게 라멘을 들고 숟가락에 얻어 후루룩 먹으면 됩니다^^ 남친한테 내가 들고 있을 테니까 빨리 찍어죠~~

했다는...ㅎㅎ 블로거의 남친....힘들것 같네요~ㅋㅋㅋㅋㅋ



요건 파절임..(맞져?) 라멘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두 라멘을 먹어보니 맛있어요!!!+ㅁ+ 예전에 하코야라멘은 일본식에 한국느낌이 더 강했는데..

멘야산다이메는 정통일본식라멘이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ㅎ

돈코츠 라멘은 고소하니 맛이 강하지 않구요, 제가 주문한 라멘은 약간 칼칼합니다. 맵지는 않구요^^

면발이 쫄깃쫄깃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담에 또 갈꺼에요!!+ㅁ+



급하게 나가는 바람에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다는...ㅠㅠ 주방에는 남자 두분이 일하시고 계시고,

오픈된 주방입니다!!ㅎㅎ 자리가 없어서 원래 이 앞에 앉을라 했는데 남친이 부담스럽다며..안쪽으로 간거에요!ㅎㅎ



손님이 계속 오니까 정신없이 일하시더라구요!ㅎㅎㅎ 

너무 맛있어서....집에와서 또 구매했습니다!!+ㅁ+하하하하하하~~~아직 판매기간이니까 이거 보신분들은

위메프로 가셔서 구매해보세요;) 정말 맛나용~~홍홍홍~~~




큰지도보기

멘야산다이메 / -

주소
서울 광진구 화양동 48-23번지
전화
02-465-9029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