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 구좌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오겹살이 맛난 장원식당!

by 린미 2014. 11. 19.
반응형
제주 구좌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오겹살이 맛난 장원식당!  

 

 

 

제주 여행 첫날 숙소를 조금 일찍 들어갔어요. 아무래도 11월달이라 해가 일찍 지니까요~ㅎㅎ

Pd스테이션 주인아주머니께 물어보니 장원식당을 추천해주셨어요! 여기사람들은 거기만 간다며~~

제주도 여행 3년차, 제주도 맛집을 안믿는 저이기에..ㅋㅋㅋㅋ(저도 쓰면서 말이죠)

무조건 현지인이 추천해주는 곳으로 갑니다^^

 

 

 

 

동네 고깃집이라 그런지 안에 들어가면 허름한 느낌이 있어요.

이미 아저씨들께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생오겹살 2인분을 주문했지요! 12000원이면 가격은 일단 합격!!!!!!

 

 

 

  

  

 

 

반찬은 잘나와요~맨위에 있는 오징어무침(맞나요?ㅋㅋ)이 맛있더라구요~

 

 

 

 

쨔잔! 이것이 바로 오겹살! 제주도산이라고 하니 믿어야겠죠?ㅎㅎㅎ

 

 

 

 

두꼐가 장난이 아닙니다~~~맛있겠다!!!!

 

 

 

 

옆에는 찍어먹는 소스라고 해요. 맛이 강할 수 있으니 조금만 찍어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고기가 익어가고 있습니다!!+ㅁ+ 

 

 

 

 

찍어먹는 소스는 멸치소스인것 같기도 하고, 특이한 맛이에요~ㅋㅋ

 

 

 

 

남자친구가 자한테 맞게 잘 잘라줬어요:)

남자친구랑 하도 놀러다니면서 고기를 먹어대니 고기굽는 자격증 있다며..ㅋㅋㅋㅋㅋ

참 맛있게 잘 굽습니다!

 

 

 

 

고기가 도톰하니 맛있더라구요! 제주도 오겹살이 이런맛이였구나~~~ 굿굿!

근처에 인터넷상으로 유명한 고깃집도 있데요~ 그집은 맛이 어떨지 모르겠으나..

여기가 더 맛있을것 같네요!ㅎㅎㅎㅎ

 

 

 

 

이 소스도 찍어먹어봤는데..첨에는 생소했지만, 뭔가 중독성이 있었어요.

남자친구는 맛있다고 사정없이 찍어먹었다는..ㅋㅋ

 

 

 

 

그리고 우리가 깜짝 놀란 찌개!

밥을 시켰더니 찌개도 주시더라구요. 원래 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푸짐해요! 그냥 점심에 이거 하나랑 밥먹어도 남을만큼 정말 푸짐한 양이더라구요!

와, 이래서 현지인이 가는 곳으로 가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맛있기도 하고, 남기기 미안할 정도로ㅠ-ㅠ

이미 고기를 엄청 먹어서 저는 배가 부르더라구요.

남친은 고기 열심히 구워주고 찌개랑 밥 먹었다는...하하하하하

 

혹시라도 제주 구좌읍에 놀러가신다면 장원식당에서 제주 오겹살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