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크로아티아

스플리트 맛집 "TRATORRIA" 그리웠어~ 크림소스ㅠ-ㅠ

by 린미 2015. 1. 7.
반응형
스플리트 맛집 "TRATORRIA" 그리웠어~ 크림소스ㅠ-ㅠ

 

어제가 크로아티아 마지막 포스팅인줄 알았는데..

맛집 하나가 더 있었네요!ㅋㅋㅋㅋㅋ 안할까 하다가 너무 맛나게 먹어서!!!!

유럽여행을 하면서 가장 힘든점을 말하자면 바로 음식!

한국에서 먹던 그 크림소스가 너무 그리웠어요~

 

 

 

 

그래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구시가지 이탈리안 레스토랑!ㅋㅋㅋㅋ

이런 골목에 있어요!

저 빨간 깃발 있는 골목이 하나이니 금방 찾을 수 있을것이에요~

 

 

 

 

저도 지나가다 본곳이라 블로그보고 잘 찾아갈 수 있었다는~

 

 

 

 

이런 빨간 팻말에 "TRATORRIA"라고 쓰여있어요!

 

 

 

 

메뉴판은 이정도?? 보니까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듯~

저희가 볼때랑 가격이 조금 달랐다는^^;;; 약 이정도라고 생각하고 가셔야 편해요~

 

 

 

 

어딜가나 기본으로 주문해야하는 맥주!ㅋㅋㅋㅋㅋ

시원해서 좋았어요~레몬맥주를 달라고 했더니 이 브랜드로 주더라구요~ 맛은 똑같아요~

 

 

 

 

식전빵.

 

 

 

 

배고파서 그런지 이것도 맛있었다는~ㅋㅋ

 

 

 

 

악~~~~~~~~~~~~~~

해물리조또!!! 진짜 그리웠어요~~

이 하얀 색상!!

 

 

 

 

맛은?? 한국에서 먹는 맛이랑 거의 똑같다는!ㅋㅋㅋ

진짜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이것은 펜네!

안에 참치가 들었나 했을꺼에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둘이 어찌나 맛있게 먹었던지, 진짜 숨도 안쉬고 먹었어요!ㅋㅋ

 

 

 

 

쨔잔!!!!

 

 

 

 

쨔잔!ㅋㅋㅋㅋㅋ진짜 깨끗하게 싹싹 먹었다는~ㅋㅋ

장난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어찌나 맛있게 먹었던지, 진짜 그리웠어요~이 맛..ㅠㅠ

 

크림소스가 그리우신 분들은 이곳을 강추!!!

 

 

 

 

둘이해서 250쿠나 나왔어요!ㅎㅎㅎ

약 42000원! 저렴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크림소스를 이렇게 맛있게 먹은거에 만족합니다..ㅠㅠ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다시 스플리트 한바퀴 돌고~

이 모습은 과거 스플리트 궁전 모습이에요.

지금 이 안이 다 상점으로 변했다는..ㅎㅎㅎ

 

 

 

 

그리곤 숙소에 와서 신라면 촵촵!

 

 

 

 

역시 신라면이 최고입니다!!!!!!!!

이것으로 스플리트 맛집 기승전신라면으로 마칩니다:)

 

다음에는 이탈리아로 찾아올께용!호호호호호호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