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맛집, 모이세해장국 꼭!! 드셔보세요!제주시 맛집, 모이세해장국 꼭!! 드셔보세요!

Posted at 2016. 10. 27. 18:49 | Posted in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시 맛집, 모이세해장국 꼭!! 드셔보세요!

 

2박3일간 친구랑 제주도여행을 급으로 다녀왔어요:)

친구의 갑작스러운 휴가아닌 휴가로 제주도로 고고씽!!! 급으로 비행기표 예매를 했는데도 1인당 9만원돈으로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부산 KTX보다 제주다가 더 싸다는 사실!!

제주도 비행기표를 싸게 구매하려면 최소 한달부터 준비해야한다는 저의 신념이 깨진 여행이였습니다ㅎㅎㅎ

 

지난 6월 남편이랑 제주도 갔을때 택시기사아저씨께 추천받은 모이세해장국 먹으러 친구랑 다시 갔지용:)

그때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고, 친구의 숙취로 인하여 해장국을 선택했습니다.

 

단!!!!! 모이세해장국 본점이 이사했어요ㅠ-ㅠ 예전에 갔었던 곳으로 가니...문닫은 현수막만..

아항.....가까운 분점(?)으로 갔습니다...ㅎㅎ

 

 

 

노형동934에 위치한 모이세해장국 본점 가시면 안되요^^;; 저희처럼 헛걸음하니, 노형동쪽으로 가시려면 2577-3 번지에 위치한 모이세해장국으로 가세요.

 

큰길에 있어서 찾기 쉽구요, 주차는 건물 뒷쪽으로 가서 하셔야 할꺼에요. 옆 음식점은 주차장이 크게 있는데 여긴 딱히 없어서 저희는 주방앞쪽에 주차했어요.

 

 

 

다른 음식은 못먹어봤지만, 모이세해장국을 꼭 드셔보세요!!! 먹고 나면 육개장이나 순두부찌개도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실꺼에요.

 

가까이 살았으면 다 먹어봤을듯 합니다 ㅎㅎ 본점이 문을 닫고, 여기가 새로 연듯합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해요.

 

 

 

반찬은 아주 간단하게 깍둑이, 김치, 청량고추가 나와요. 친구랑 저는 청량고추 듬뿍!!

 

 

 

갤럭시노트7 GIF 버젼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뚝배기다 보니 이렇게 보글보글 끓어지면서 나옵니다.

 

 

 

요건 음식모드! 하아..여담이지만 갤럭시노트7 카메라 진짜 좋은데..ㅠ-ㅠ 너무너무 아쉬워요. 저도 환불이나 교환하러 가야하는데말이죠. (참고로 기내에서는 전원을 끄고 탑승했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실제로 먹으면 더 맛있어요ㅋㅋㅋㅋㅋ

 

 

 

빨리 찍고 먹고 싶어서 사진이 살짝 흔들렸네요. 밥말아 드시면 최고!! 원래 계란도 넣어야 하는데..두번째로 갔던지라 잊고 있었어요ㅠ-ㅠ 본점은 먹는방법이 적혀져 있던데, 여기는 없어서..ㅠ-ㅠ

 

그리고 저희 테이블에 계란이 없어서 잊고 있었는데, 거의 다 먹고 나니 옆테이블 계란이 보이더군요..털썩!!!

계란을 넣어서 먹었어야 하는데..매우 아쉽네요!

 

제주와서 첫끼를 드시거나, 제주를 떠날때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모이세해장국 강추입니다!!! 진짜 계속 생각나에요!ㅎㅎ

 

친구도 해장국이랑 삼겹살이 계속 생각난다고 하네요~ㅎㅎ

 

▽ 이곳으로 가셔야 해요. 노형동에 있는 다른곳은 문을 아예 닫았어요.(본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2577-3 | 모이세
도움말 Daum 지도
  1. 아침에 먹으면 좋겠네요.
  2. 사진을 보는 순간 침이 넘어가네요..ㅠㅠ 부럽네요.
  3. 오~ 뜨끈한 국밥 요즘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
  4. 제주도 또 갔어요?ㅋㅋㅋㅋ 자주 가네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