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2박3일제주여행 우도 & 우도머뭄 카페 추천!

by 린미 2016. 11. 23.
반응형
2박3일제주여행 우도 & 우도머뭄 카페 추천!

 

제주도 여행 둘째날,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우도로 출발!

전 우도가 4번째에요 ㅋㅋㅋㅋㅋㅋ같이 간 친구가 한번도 못가봤다고 해서 다시 고고씽!

 

 

 

레고를 좋아하는 남편:) 여행 사진을 찍기 위해 가져왔습니다.

여담으로 제주도 바이크 여행 강추합니다! 바람을 느끼면서 이동을 해야 진짜 제주도에 온기분이지요~

 

 

 

우도 배를 타고 먼저 제일 유명한 서빈백사장으로 고고씽 했지요.

가는거리가 꽤 되요. 저희는 왕발통(?)을 빌릴까 말까 한참 고민하다가 먼저 해변으로 갔거든요.

가서 사진을 엄청 찍고...ㅋㅋㅋㅋ

 

 

 

결국 빌렸습니다 ㅎㅎㅎ 워낙 업체가 다양해서, 가격은 동일하구요~

아무데서나 빌려도 될듯. 저희는 배타고 나와서 바로 보이는 오른쪽 매장에서 대여했어요.

3시반쯤 빌렸기에 저희가 마지막타임인걸 알고...조금 더 늘려달라고 했더니 은쾌히 10분을 늘려주셨습니다ㅋㅋㅋㅋ 여담이지만 한 10분정도 더 늦었는데, 그냥 받아주셨다는..ㅋ

 

가격은 1인당 25000원이에요.

 

 

 

하아..이날 치마입고 갔는데, 갈무리하면서 타느라 진짜 힘들었어요ㅠ-ㅠ

바지 입고 갔으면 스피드를 즐겼을텐데, 마지막타임이라 그런지 막판에는 힘이 딸리더라구요.

우도가셔서 전기스쿠터 타시려면 무조건 바지 입으세요 ㅋㅋㅋㅋ

 

 

 

우도는 걸어서 다니는것보다는 오토바이로 돌아다니시거나, 전기스쿠터 자전거 등을 이용하시는것을 추천해요.

현지인들에게는 불편하겠지만...골목골목 돌아다니는 우도가 정말 이쁘거든요^^

 

 

 

이렇게 항구랑 먼 바다도 볼수 있다구요 ㅎㅎㅎ

하루방이랑 한컷 ㅋㅋㅋ 다정해보이나요?

 

 

 

 

인어공주와 해녀..묘한 조합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우도머뭄 카페.

오자마자 커피를 마셨는데도 이 모습에 그냥 지나칠수 없었어요.

무조건 들어가고픈 그런 카페라고 할까?ㅎㅎ

너무 이쁘지 않아요?ㅠ0ㅠ

 

 

 

카페 주인장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카페안의 뷰가 끝내줘요!!

아무것도 방해하지 않는 창밖의 모습. 제가 좋아하는 카페 인테리어에..

오픈한지 얼마 안됐고, 아무래도 안쪽에 있는 카페인지라 사람이 없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커피를 이미 마셨으니 저희는 한라봉차와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카페 안에서도 향초나 여러가지 소품들을 판매하더라구요.

 

 

 

정말 조용했던 우도머뭄카페.

미리 알았더라면 일찍 와서 앉아있었을텐데...ㅎㅎㅎ 그점이 너무나 아쉬웠어요.

 

 

 

"당신의 인생은 오직 한번 뿐이다"

너무 와닿아서 찍었어요. 한번뿐이니까 자주 여행을 갈테닷!!!!

하하하하하하

 

 

 

 

이 좋은 곳에서 레고사진을 안찍을 수 없겠죠?

 

 

 

 

갤럭시노트7으로 찍은 사진들이에요.

이 마음에 드는 녀석을 반납해야합니다.ㅠ-ㅠ 이번 제주도여행은 다 노트7으로 찍었어요.

소니 똑딱이카메라도 가지고 갔는데, 노트7이 더 잘나와.....

 

 

 

 

한라봉차를 따뜻하니 몸을 녹여줘서 맛있었구요^^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도 맛나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은 처음 먹었다는...ㅎㅎ

 

 

 

인스타용 사진도 한장! 하핫!

요즘 인스타 하고 있지요;)

 

 

 

친구가 찍으라고 해서 찍은 사진.

너는 나의 봄이다.

친구가 마음에 들어하는 글귀입니다^^

 

 

 

우도에 가신다면 우도머뭄카페 강추할께요!

정말 좋았어요:)

 

나중에 또 우도에 가게 된다면, 머뭄카페부터 갈것 같네요~하하하하

길찾기로 찍어서 찾아보세요.

 

 

 

 

저희는 카페들렸다가 길을 반대로 가는 바람에..네비키고 우도를 가로질러 겨우 반납한 후

배를 탈수 있었습니다 ㅋㅋ급박했어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