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종달리 숙소 구름밭하우스 추천해요^^제주 종달리 숙소 구름밭하우스 추천해요^^

Posted at 2017. 2. 28. 02:14 | Posted in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 종달리 숙소 구름밭하우스 추천해요^^


다시 돌아온 제주도 여행기에요. 아직도 2,3개가 남아있다는....

저희가 두번째로 묵었던 숙소는 제주 종달리에요. 움직이기가 그쪽이 편할것 같아서..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조용한 곳에 종달리 숙소를 발견했습니다.





어두울때 체크인을 했던지라...다음날 아침 노란 건물을 확인할 수 있었지요.

조식을 신청하면 먹을 수 있었는데, 저희는 몰랐어요~허허허허

못먹어서 주인 아주머니, 아저씨께서 추천해주신 밥집으로 갔는데 맛있었지요:)

그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





가격대비 마음에 들었던 숙소에요.

작은 방에 있을건 다 있었습니다.  침대 저 부분이 아늑하더라구요.

이때 피곤해서 들어오자마자 가방을 내 던졌다는...ㅋㅋ





싱크대와 작은 주방도 있어서 방에서 간단하게 음식을 먹어도 될것 같아요.

주위에 딱히 식당이 보이지 않으니..이것도 좋겠지만,

저희는 여행가서 음식 안합니다 ㅋㅋㅋㅋ귀찮습니다 ㅋㅋㅋ





화장대도 나름 있구요.

저 셀카봉은 제것! 하하





입구쪽에 옷장과 수건이 들어있어요. 치약과 휴지도 있습니다 ㅎㅎ






여기는 화장실 및 욕실이구요. 바디샴푸와 샴푸/린스가 있어요. 

저는 샴푸린스 하나짜리도 상관없는데..만약 따로 원하신다면 챙겨와야할듯요 ㅎㅎ

칫솔과 폼클렌징은 챙겨야 하는거 알죵???


화장실이 방안에 있긴 한데, 신발벗는곳 옆이라 조금 불편할수도 있어요.





제가 이 뷰 때문에 여기를 선택했따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ㅎㅎㅎ

분위기 아담하고 참 좋죠? 

숙소비용도 괜찮고 저희는 하루 자기에는 충분했어요^^


진짜 잠만 자고 아침에 나왔으니까요!ㅎ





저희가 묵었던 101호.

퇴실시간이 10시30분이라 저희는 일어나서 바로 씻고 나와야겠다는...ㄷㄷ

아침잠 많은 두여인입니다^^;





여기는 복도 모습.





벽에 제주도 지도가 크게 그려져 있어요.

구름밭 하우스는 조기 있구요~ 성산일출봉과 세화해수욕장과 가깝습니다.




여기서 조식을 먹을 수 있더라구요.

체크아웃하는데, 향긋한 빵냄새가ㅠ0ㅠ 못먹어서 아쉽!

하지만 아침으로 먹었던 한식이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여행은 밥심으로!!!




날씨가 이렇게 너무너무 좋아서, 해안도로를 달리는 동안 기분이 정말 좋았지요:)

중간에 또 내려서 사진 100장찍었습니다~~ㅎㅎ


종달리 근처 숙소를 원하시면 구름밭하우스 추천해요^^


구름밭하우스 홈페이지[바로가기] 저희는 홈페이지에서 바로 예약했어요.









  1. 깔끔하니 좋아 보이네요.

    공감꾸욱^^
  2. 깔끔하니 전망도 좋고 괜찮네요
  3. 전망도 좋고 깔끔해서 좋군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4. 전망도 좋고 깔끔하네요!!
  5. 건물 외관이 상당히 인상적이에요. 여름에 보면 더욱 눈에 확 들어오고 아름다울 거 같아요. 방독 매우 널찍하네요. 방바닥에 앉아서 짐 마음껏 펼쳐도 되겠어요 ㅎㅎ 화장실도 정말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네요. 만족스럽게 머무르셨겠어요 ^^
  6. 우와.노랑 건물이 너무 귀여워요. 숙소 내부도 귀염 귀염 하구용^^
    이런 숙소가 있는지 몰랐네요^^
  7. 와 인테리어도 그렇고 정말 좋아보이네요. 특히 말씀하신 것처럼 침대가 아늑해보입니다.. 딱 공간에 맞게 ㅎㅎ 제주도 가면 한번 머물고싶은 곳이네요. 오사카는 언제가시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