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남편이 사준 성산 통갈치조림 성산바다:)

by 린미 2016. 12. 4.
반응형

남편이 사준 성산 통갈치조림 성산바다:)


친구와 사이판 여행을 다녀왔어요:) 밀린 포스팅이 많은데 참 게으른 저입니다^^

일단 오늘은 제주도 이야기를 더 진행해볼께요:)





친구가 제주도 통갈치조림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성산 근처 통갈치조림 식당을 찾던 중 발견한 성산바다에요. 친구랑 여행을 가면 이렇게 남편이 맛있는걸 사먹으라고 합니다^^(제일 비싼걸루요!!+ㅁ+)





손님이 제법 있더라구요. 나올때 찍은 사진인데 비수기 약간 늦은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오더라구요.





가격은 싸지 않아요^^;; 아시잖아요~제주도 음식점은 대부분 비쌉니다 ㅎㅎ

저희는 섭지코지코스로 전복뚝배기를 선택했어요. 공기밥은 추가로 주문하셔야 해요!





전복뚝배기에요.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





갈치조림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고등어구이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맛있게 구울수가 있죠?

새댁인 전...이런 구이 기술이 탐난다는..고등어가 좋아서인가요?ㅎㅎ





이렇게만 먹어도 훌륭한 한차림이였지만, 

그렇죠! 저희는 통갈치조림을 먹으러 상산바다로 온것입니다!!+ㅁ+



 



반찬은 간단히 이정도. 너무 많으면 잘 먹지 않잖아요~~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요.

돈까스도 다먹고..ㅋㅋ이때 사실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

우도에서 너무 뛰놀아서~~ㅋㅋㅋ





이것이 바로 통갈치조림의 모습이에요. 

다 이거보러 오는듯...ㅋㅋㅋㅋ어마어마한 갈치에요. 





쫌 오래 끓여야 맛있더라구요. 갈치 속에 양념이 충분히 벨정도로 끓여야 흰밥이랑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2명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는데, 3명은 적당히 4명은 모자를것 같아요.

갈치조림은 동일할것 같은데 말이죠~ㅎㅎ 맛있었지만 전 고등어구이가 더 맛있었던걸로...ㅋㅋ

통갈치조림은 한번쯤 먹어보면 되는걸로..ㅎㅎㅎ


만약 성산일출봉 근처 통갈치조림을 찾으신다면 성산바다에서 드셔보세요.

저희도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간곳인데, 가격은 비싸지만 제주도에서 이정도면 뭐~~

예전에 유명한 갈치조림 맛집 찾아갔는데 4,5만원 준거생각하면 이정도면 괜찮은것 같아요:)


아, 고등어구이는 꼬옥 드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 잘먹었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