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자극사진 - 얼짱 발레리나 민지원다이어트 자극사진 - 얼짱 발레리나 민지원

Posted at 2013. 1. 10. 01:32 | Posted in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성신여대 3대 얼짱으로 구하라, 이세영 그리고 민지원이라고 하네요~ 구하라, 이세영은 누군지 알겠는데...이쁜걸로 워낙 유명하구요.. 민지원은 누구지??? 발레리나라고 하더라구요!

발레리나여서 그런지...역시 몸매가 좋다는!! 



너무 이뻐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프로필 사진 같은데...그래도 이쁘네요~~연예인 뺨친다는..ㅋ CF에도 나왔다고 하는데..본격적으로 연예인 활동은 안하는 것 같아요~그냥 이뻐서 나오는 듯!!!





발레하는 모습인것 같은데, 역시 발레리나 입니다^^ 만화속에 나오는 발레리나랑 이미지가 똑같은 것 같아요! 그거 아세요?? 발레리나도 운동량이 많아서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체력이 버틸수 없겠죠?? 그럼 민지원양도 많이 먹을까..궁금하네요~뭐..많이 먹어도 운동을 하니 살이 잘 안찌지겠지만...


역시 운동이 중요해!!!+ㅁ+ 여대라서 다행(?)이라는...만약 공학이였으면 남학생 한트럭이 졸졸 쫓아다녔을 것 같아요!ㅎㅎ여자가 봐도 이렇게 이쁜데 남자들은 얼마나 좋아할 지 상상이 갑니다!ㅎㅎㅎㅎ



CF찍은 모습인것 같은데..어떤 CF인지는 몰겠어요.ㅋ 마지막 모습은 귀엽네요! 91년생이라고 하는데, 제 나이처럼 보이네요~~프로필 사진은 이쁜데 91년생처럼 안보이거든요ㅎㅎ 그래도 이쁘다잉!ㅋㅋㅋ

그래서 민지원,민지원 하는가 봅니다! 제가 아는 요가 선생님도 정말 이쁜데, 많이 드시더라구요!ㅎㅎ 역시 운동이 정답이닷!!! 운동을 해야겠어요! 지금 하는 PT를 절대 빠지지 않고 다녀야 할듯!!+ㅁ+


이렇게 이쁜 친구들을 보면, 전...왜 부모님 얼굴이 궁금할까요?? 어떤 유전자인지 확인하고 싶은 욕구가..하하하

얼짱 발레리나 민지원 사진이였습니다^^

 

 





 

  1. 비밀댓글입니다
  2. 다이어트 완전 절정이군요
  3. 난,,, 남잔데도 다이어트 자극이 되는구만... ㅠ.ㅜ
  4. 프로필사진
    프로필사진 딱봐도 91년생으로 보이는데요ㅋㅋ원래 나이또래로 보이는구만
  5. 예쁘죠 ㅋㅋ 제친구입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