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숙소 추천, 로맨틱 타이완 한인민박 짱짱맨!대만 숙소 추천, 로맨틱 타이완 한인민박 짱짱맨!

Posted at 2015. 5. 29. 18:32 | Posted in 린미's 여행/대만 15'



대만 숙소 추천, 로맨틱 타이완 한인민박 짱짱맨!


대만여행때 3박4일간 묵었던 한인민박 숙소를 추천해요:)

바로 로맨틱 타이완이랍니다!! 제가 묵었던 곳은 즁샤오신셩역 위치한 신셩누보 트윈룸이에요ㅎㅎ

원래 한곳에만 묵으려했지만, 지우펀에 빠져 1박을 해야했죠!

다행히 여기서는 짐을 맡길 수가 있어서, 로맨틱 타이완에 짐을 맡기고 지우펀으로 갈 수 있었어요!

참, 짐보관비는 1인당 50NT가 발생합니다^^





이제보니 방만찍었다는..ㅠㅠ 오는날 친절하게 오는 방법을 카톡으로 알려주니, 찾기 쉬울꺼에요:)

방이 너무 좋았어요! 깔끔한 트윈룸 보소!!!

특히 가운데 식탁 겸 책상이 있는 이 센스! 주인장이 누구십니까~~





잘때 이불을 돌돌 마는 친구를 둔 저는....트윈침대가 반가웠어요!하하하하

어찌나 뽀송한지:) 기분좋게 잘 수 있던 침대에요^^






그리고 여기는 샤워실겸 화장실!

대만은 무지 더워요ㅠ-ㅠ 샤워는 무조건해야된다는~ㅎㅎ





특히나 로맨틱 타이완은 물품이 철저해서 따로 준비안하셔도 되요.

클렌징오일까지 있는 숙소는 처음 봤어요~ㅋㅋㅋㅋㅋㅋ

크렌징 오일, 폼클렌징, 손세정제, 치약 있구요~





바디샴푸, 샴푸, 린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건은 1인당 1개씩 매일 줘요:)

그러니 치약만 준비해오시면 되요~홍홍홍





전자렌지와 무선포트도 있으니 간단한 조리음식을 먹을 수 있구요,

과일 많이 사다 드시나봐요.

과도와 접시가 준비되어 있는거 보고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이것을 해먹었지요.

유럽여행때도 매우 잘먹었던 바로 즉석라면밥!!!ㅋㅋㅋㅋㅋㅋ

외국에 나가서 라면이 짱입니다ㅠㅠ 너무 좋았어요~ㅋㅋ





옷장도 큼직막하니 괜찮더라구요~

저희 옷이 다들어가고, 신발도 들어가고~ 사진상에는 텅텅이지만

사진을 찍자마자 저희옷으로 가득 찼어요~ㅎㅎㅎ





아무생각없이 TV를 틀었는데 한국드라마를 방영하는거 있죠!!!!
깜놀!!! 아..이래서 한류한류하는구나~






와이파이 빵빵하구요, 콘셉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돼지코 준비 안하셔도 되요~

저희는 지우펀 숙소때문에 준비했는데..

대만 숙소로 로맨틱 타이완에 묵으신다면 이런거 다 준비 안해셔도 된다는!!





정말 3박4일동안 잘 묵고온 로맨틱 타이완 신셩누보 트윈룸이에요!!!!!
완전 강추!! 제가 또 대만에 가게 된다면 로맨틱 타이완에서 묵을꺼에요!!+ㅁ+

원래 92000원인데 연박하면 할인해준다고 하더니...할인받아서 27만원에 묵고 왔습니다^^


오전에 나가면 스탭이 방을 깨끗히 치워줘요.

그래서 저희도 나갈때 살짝치우고 나갔어요. 식탁이 난장판이라~ㅎㅎㅎ

복도에는 대만여행책자도 있고, 벽에 근처 맛집지도도 있어요~




그리고 제가 로맨틱 타이완 쥔장한테 반한 또 한가지 사건!!ㅠ-ㅠ

용산사에 가서 점을 봤는데 점괘가..헐...

한자잖아, 어렵잖아, 무슨말인지 모르잖아..

그래서 부탁을 했어요. 원래 잘 안해주시는데....

왜냐하면 고어라고 하네요. 그냥 한자도 아니고 고어라 뜻풀이가 애매하답니다.



 



근데 이렇게 해석 따악!!!

감사해요ㅠ-ㅠ 완전 감동먹었어요~~

용산사 96번 점괘 뜻은 바로 이것이랍니다:)

저 열심히 선행해야겠어요~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


대만 숙소를 찾으시면 로맨틱 타이완 추천해요^^*


 로맨틱타이완 카페[바로가기] : 예약/문의는 카페에서 진행하더라구요~








  1. 비밀댓글입니다
  2. 어디가나 민박은 다 있나 보네여 최근에 독립영화 중에 볼만한 영화속에서 한인민박에 대해서 나온영화도 있는데 삼류 영화였네여
  3. 비밀댓글입니다
  4. 오~ 정말 깔끔하네요...전 대만분이 운영하시는 게스트 하우스를 이용하곤 했었는데..이번엔 가면 여기 한번 가봐야 겠네요. 클렌징 오일까지 있다는 점이 특히 맘에 드네요~ㅎㅎ
  5. 어디가나 김치가 있어야 겠네요. 대만은 한국이랑도 다르고, 중국과도 조금 다르고 흥미로운 곳이네요~
  6. 숙소 소개 감사합니다.
    해외여행 너무 가고 싶어요^^
  7. 한인민박이라면 아무래도 마음 편하게 머물고 오셨겠네요. ~ 좋은 여행 되세요~
  8. 깔끔하고 좋은데요 ^^
    한인민박이라서 더욱 좋았을것 같아요~~
  9. 커플끼리 여행가도 좋은 곳이네요
  10. 지하철역과 가깝나용? 10월에 갈예정~기대된답니다~
    • 2015.07.20 11:32 신고 [Edit/Del]
      넹~걸어서 5분,10분 정도 걸려요^^
      가는길에 편의점도 있고, 공차도 있고~
      여러모로 편리합니다~~ㅎㅎㅎㅎ
      10월에 즐거운 대만여행하세요~~>ㅁ<ㅋㅋ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