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대만 15'

대만 망고빙수, 아이스몬스터(위치) 무조건 가야해요!!!

by 린미 2015. 5. 26.
반응형
대만 망고빙수, 아이스몬스터는 무조건 가야해요!!!

 

스펀을 다녀와서 지친몸을 이끌고 전철을 탔어요.

근데 반대로 탔다는..ㅋㅋㅋㅋㅋ아놔, 그래서 탄김에 국부기념관역에 있는 아이스몬스터로 고고씽!

이것은 신의 계시였어요!!! 아이스몬스터로 가라는!!ㅋㅋㅋ

이날 안갔으면 못먹을뻔 했어요....ㅎㅎㅎㅎㅎㅎ

 

아이스몬스터는 국부기념관역에 위치하니 1번출구로 나오세요!

1번출구로 나온 후 뒤로 휙!!돌면 큰길이 보입니다.

큰길에서 오른쪽으로 아무생각없이 걸으세요!ㅋㅋㅋ은근히 거리가 있더라구요~

정말 아~~무 생각없이 걸으면,

 

 

 

 

이렇게 파~~란 간판이 보여요! 이것이 바로 아이스몬스터입니다!!+ㅁ+

멀리 파란간판이 보이면 반기세욧!!ㅋㅋ

 

 

 

 

다른 분 블로그글을 보면 기다렸다고 하는데..

저희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후후후후후후 역시 신의계시였어

 

 

 

 

이런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는데,

다 먹고 발견했어요. 이미 우리의 배는 망고빙수로 꽉차 있는지라 먹을수가 없었네요~

 

 

 

 

망고빙수는 220NT 입니다. 겨울이랑 여름이랑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솔직히 딸기빙수도 진짜 맛있다고 하길래, 딸기로 먹을까 했다가...

친구의 강력한 주장으로 망고빙수를 먹었어요~ㅎㅎㅎ

딸기빙수 먹으러 다시오자!! 했지만 못갔던..ㅠㅠ 무리를 해서라도 가야했어요.....후회중...

 

 

 

 

안은 생각보다 무지 넓어요.

앞에서 미리 계산을 하고 빈자리에 앉으면 되는데..

친구한테 내부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찍어놓으셨네요...허허허허허허

 

 

 

 

휴지통과 휴지도 귀여운 대만의 아이스몬스터!

우리나라에 안들어오나효~~

 

 

 

 

영수증을 이렇게 발행합니다.

사진만 찍고 버렸어요~ㅋㅋㅋㅋ

 

 

 

 

쨔잔!! 이것이 아이스몬스터의 망고빙수!!!!

옆에는 샤베트가 있구요~

 

 

 

 

그 옆에는 망고가 있고, 연유도 들어있고~~

맛은??

 

 

 

진짜 맛있어요!!!!!!!!!!!!짱 맛있었어요!!!!!!! 대박 맛있었어요!!!!!

이후에 스무시도 갔었는데, 쳇!!!!!!!!!

아이스몬스터가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 짱짱맨!!!!장난아님!!

무조건 가야함..ㅋㅋㅋㅋ

 

친구랑 둘이서 감탄을 하면서 먹었고,

 

.

.

.

.

 

 

 

 

 

 

깨끗히 비었어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아....아직도 생각난다..ㅠㅠ 진짜 대만여행 때 무리를 해서라도 아이스몬스터는 꼭 가셔야 합니다!!

무조건 가세효!!

후회안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