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1년만에 제주락에 다시 가다:) (제주도 서귀포 펜션추천)

by 린미 2014. 12. 11.
반응형
1년만에 제주락에 다시 가다:) (제주도 서귀포 펜션추천) 

 

 

 

이번여행에 마지막 숙소는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락 펜션!

작년에 가서 너무 편하게 쉬고 왔던지라 좋은 추억이 있었던 곳이에요. 인기가 많은 곳이라 미리 예약했다는!!+ㅁ+

어느방에서 묵을까 고민 고민을 하다가 202호로 예약했답니다:)

 

작년에는 102호에서 묵었어요!ㅎㅎㅎ 

▽ 작년 제주락 102호 후기 

2013/10/05 - [린미's 여행/제주도] - 제주도 이쁜 펜션추천! 또가고 싶은 제주락! 강추^^

2013/11/02 - [린미's 여행/제주도] - 제주락 조식, 카페7373에서..

 

 

 

 

제주락은 3시에 입실이라 시간맞춰서 갔어요. 바로 들어가서 쉬려고 했지요~

카페에서 키를 받으면 되는데,

 

 

 

 

아주머니께서 청소를 아직 못끝내셨더라구요.

카페에서 음료달라면 준다고 마시고 조금만 기달려 하시길래 카페로 다시 고고씽!

 

 

 

 

이미 카페 가베에서 커피를 마시고 왔던지라 다시 커피 마시기는.....

그래서 유자차를 주문했어요^^ 시원하게 마시며 기다렸답니다!

 

 

 

 

캬....매일 이런 풍경을 보며 살수 없을까요???ㅠㅠ

 

 

 

 

갑자기 카페 안에 날아든 잠자리!!+ㅁ+

어릴때는 잘 잡았는데, 이제는 못잡겠더라구요^^:; 남자친구가 잡아서 밖에 풀어줬다는..ㅋㅋ

 

 

 

 

그렇게 차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다가 다시 숙소로 고고씽!

카페 옆길로 숙소가는 길이 있어요:)

 

 

 

 

"제주락 B&B" 

저도 나중에 이런 인테리어 따라해봐야겠어요! 제주락은 빈티지한 인테리어 때문에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돌길을 따라 걸어가도 기분이 좋습니다. 짧지만...뭔가 미지의 세계(?)로 가는 느낌?ㅋㅋㅋ

아..오바인가요??

 

 

 

 

왼쪽에는 카페 7373(철썩철썩을 숫자로 표현한거래요~ㅋ)

오른쪽은 제주락이 있답니다.

 

 

 

 

이 재미있는 문은 작년에 저희가 묵었던 102호!ㅋㅋㅋ여기도 좋았는데..ㅋ

 

 

 

 

여기는 우리가 묵을 202호!ㅋㅋ 문에 방이름이 없어요^^;;;

 

 

 

 

쨔잔!!! 202호입니다. 2인이 지내기에 딱 좋은 사이즈라고 할까나??

특히 202호에는 욕조가 방안에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방안 욕조때문에 202호 선택!

 

 

 

 

현관문 오른쪽에는 이렇게 짐을 두고, 옷을 걸어놓을 수 있으며..

헤어드라이기와 무선포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 아래는 냉장고가 있는데 생수2병 서비스!

작년에는 물을 사갔는데..이게 생각나서 이번에는 장 볼때 물은 뺐지요~ㅋ

 

 

 

 

개구리 테이블!ㅋㅋㅋㅋㅋ 아...나루토가 생각나는 것은 무엇일까요?? 나루토는 두꺼비인데...

녹차와 믹스커피도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여기가 침대! 적당히 푹신푹신하고 좋아요!

창문이 조금 더 낮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ㅎㅎㅎ

침대에 누우면 창문이 안보여요~ㅋ하늘이 보여서 밤하늘을 봤답니다:)

 

 

 

 

여기가 욕조!!!

남친이 워~~~낙 반신욕을 하는걸 좋아해서 저보다 더 좋아했어요!

욕조에서 따뜻하게 TV보면 구웃!!

 

 

 

 

욕조에서 이렇게 멋있는 풍경도 볼수 있답니다.

저기 보이는 작은섬이 섶섬이래요~^^

 

 

 

 

이렇게 제주도의 마지막 날이 저물어갑니다~~

 

 

 

 

다음날 조식먹으러 일어났지요!!!

제주락의 조식은 꼭 먹어야 한다며!!+ㅁ+

 

 

 

 

 

상큼한 과일과 콘빵!

 

 

 

 

우유나 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전 카페라떼/ 남친은 우유!

 

 

 

 

그리고 메인요리!!ㅎㅎ 메뉴가 조금 바꼈네요~ㅋㅋ버섯이 있어서 좋았어요^^

양이 적어보이는데 엄청 배불러요~ 조금 남겼다는^^;

 

올만에 제주락에 푹 쉬다 왔어요:)

근데 두번째라 그런지 첫번째 갔던 그 감동이 덜하다는...ㅋㅋㅋㅋㅋㅋ

처음 가시는 분들에게는 완전 강추!!!!

전 1층도 자보고, 2층도 자봤으니..다음 여행때는 다른 숙소로..ㅋㅋㅋㅋ

 

제주도 서귀포 펜션으로 추천하는 제주락이였습니다^^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