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4박5일 버스여행 마지막날, 협재해변에서 아쉬움 달래기제주도 4박5일 버스여행 마지막날, 협재해변에서 아쉬움 달래기

Posted at 2014. 12. 13. 11:30 | Posted in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4박5일 버스여행 마지막날, 협재해변에서 아쉬움 달래기 

 

 

 

숙소에서 나온 후 어디를 갈까..고민을 하다가 제주락이 서귀포 버스터미널이랑 가까우니..

서일주 버스를 타고 협재해변으로 고고씽!!! 생각보다 멀더라구요~한시간 이상 갔던 기억이..ㅎㅎㅎㅎ

전 너무 아쉬워서 잠을 못자겠다는....ㅠ-ㅠ

 

그렇게 도착한 협재해변, 협재 수우동에서 진짜 맛나게 점심을 먹고~

협재해변 근처를 거닐었습니다:)

 

 

 

 

너무나 파랗고 푸르렀던 제주도의 바다와 하늘,

마지막날인걸 아는지..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아쉬웠어요ㅠ-ㅠ

 

 

 

 

남자친구는 좋다고 소라개 잡고!ㅋㅋㅋㅋㅋ

소라개를 파는것만 봤는데 바닷가에서 본건 처음이라는!!!

아.....정말 도시촌년이에요-0-ㅋㅋㅋ

 

 

 

 

남자친구는 소라개 잡고, 혼자 놀고 있는동안...전 이렇게 멋진 하늘에 반해있었습니다^^

정말 멋있죠!!!ㅠ0ㅠ

 

 

 

 

남자친구는 결혼해서 제주도에서 조용히 살고싶데요~

저도 찬성인데......전 로망이 너무 많다며, 힘들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본인은 로망이 아니라며......ㅋ 참 바다를 좋아하는 남자입니다^^

 

 

 

 

그리고 전망좋은 카페가 있었는데...거기는 좋은자리가 없더라구요~

옆에 카페베네를 갔더니..... 테라스에 이런자리가 따악!!!!

남친왈~"내 스타일이야~~~~~~~~~~~~" 하고 바로 누워버리네요-0-ㅋㅋㅋ

 

 

 

 

각각 커피한잔씩 주문을 하고~

 

 

 

 

제주도 협재바다를 보며 커피마시는 맛이...

으음~~꿀맛!!!!ㅋㅋㅋ완전 꿀맛!!!

 

 

 

 

 

 

 

움짤로 만들어봤어요~ㅋㅋㅋㅋ크기가 너무 커서 올릴려면 이정도밖에....비루한 제 실력..ㅋㅋㅋ

이렇게 멍때리면 하늘도 보고, 바다도 보고, 음악도 듣고~~~

한참을 누워있다가 추워서 일어났다는..ㅋㅋㅋㅋㅋ 옷도 불편하고..ㅠ-ㅠ

나중에 바다앞에 이런 의자 놓고 한참을 뒹굴고프네요~하하하하하하하

 

 

 

 

협재해변에 있는 올레길을 알려주는 표지물..ㅎㅎㅎ

너무 귀엽죠??? 아쉬운 마음이 무척 컸던것 같아요.

아..다시 빌딩 숲으로 돌아가야 하는구나, 딱틔인 바다를 또 언제 보나...

이런 느낌을 또 언제 느낄수 있나...발길이 떨어지지 않았던...ㅠ-ㅠ

 

아쉬운 발걸음으로 공항을 도착하니..연착...ㅡㅡ;;ㅋㅋㅋㅋㅋ

이렇게 제주도의 4박5일 여행기는 끝입니다:) 참 길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 또 제주도에 가야겠어요^^

 

▼ 린미's 제주도 4박5일 버스여행기

 

2014/10/27 - [린미's 여행/제주도] - 제주도 버스여행 4박5일간 떠나요:)

2014/11/08 - [린미's 여행/제주도] - 제주 고기국수로 유명한 자매국수 찾아가기!

2014/11/12 - [린미's 여행/제주도] - 함덕서우봉해변에서 만난 카페 머물다^^

2014/11/13 - [린미's 여행/제주도] - 제주 동부 커플펜션 추천, Pd스테이션^^*

2014/11/15 - [린미's 여행/제주도] - 제주독채펜션 추천,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좋당♥

2014/11/19 - [린미's 여행/제주도] - 제주 구좌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오겹살이 맛난 장원식당!

2014/11/21 - [린미's 여행/제주도] - 11월 가을의 제주도 산굼부리와 비자림♡

2014/11/24 - [린미's 여행/제주도] - 산굼부리 근처 점심으로 해물짬뽕 추천해요!+ㅁ+

2014/11/25 - [린미's 여행/제주도] - 제주 동부 카페, 평대리에 있는 조용한 아일랜드조르바

2014/11/27 - [린미's 여행/제주도] - 성산일출봉 맛집, 직원이 매우 친절한 제주랑

2014/12/02 - [린미's 여행/제주도] - 제주 남원 대박 맛집 발견! 똥파리와 달봉이네!

2014/12/08 - [린미's 여행/제주도] - 서귀포 법환동 맛집, 해물탕이 푸짐하고 맛있었던 황궁식당

2014/12/09 - [린미's 여행/제주도] - 서귀포 경치좋은 카페, 가슴이 뻥뚫리는 경치를 가진 "가배"

2014/12/11 - [린미's 여행/제주도] - 1년만에 제주락에 다시 가다:) (제주도 서귀포 펜션추천)

2014/12/12 - [린미's 여행/제주도] - 협재 맛집, 우동의 신세계를 보다! 수우동 강추!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1. 제주도 여행 마지막이네요 다음 애기는 어디래요
  2. 제주도 가고십스므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