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대만 15'

대만 중정기념당 교대식 가는법, 편히 올라가는 팁!

by 린미 2015. 6. 23.
반응형
, 편히 올라가는 팁!, 편히 올라가는 팁!

 

대만여행 넷째날 비도 오고, 꾸리꾸리해서 급하게 온천을 예약했는데~

운좋게 예약이 되었어요!!+ㅁ+ 오후에 가는지라..ㅎㅎ 가기전에 중정기념단에 들렸답니다.

MRT중정기념당역 5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연결이 되는데....

저희는 잘못나갔어요 ㅋㅋㅋㅋㅋ지도상 5번출구는 가까워보이지 않아 다른 출구로 갔는데..

 

 

 

 

가는길에 85도씨 카페를 발견하는 행운~~~~

역시 소금커피를 마셔줘야 제맛! 아이스커피인데 이 컵에 담아주네요~ㅋㅋㅋ

순간 잘못나온줄...ㅎㅎㅎ 아..소금커피는 너무 맛있어요ㅠ-ㅠ 아직도 그리워하는중...ㅎㅎ

 

 

 

 

저희는 잘못나와서 뒷문으로 들어갔는데, 제대로 들어가면 이렇게 중정기념당이 보여요:)

중정기념당 교대식을 보려면 이 수많은 계단을 올라가야 하지만..

편히 올라가는 팁이 있답니다!!+ㅁ+ 저희는 검색해서 우연히 발견!!ㅋㅋㅋ

 

계단 옆을 보면 들어가는 곳이 있는데, 안에는 박물관처럼 되어 있어요.

여러 전시회를 하는데..중앙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을 보시면(없으면 왼쪽...ㅋㅋㅋ)

엘레베이터가 따악!!!!!!!! 그냥 타고 올라가세욧~후후후후후

 

우리는 저질체력....절대 저 계단을 올라갈수 없다....

가뜩이나 날도 더워죽겠는데 계단까지 올라가면 쓰러질수도 있어요 ㄷㄷㄷ

 

 

 

 

1층에는 이런 모형도 있더라구요.

엘레베이터 찾아가기 전에 살짝 찍었어요.

 

 

 

 

올라가면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고 있지요.

교대식은 정시마다 하는데..5시가 마지막 타임입니다.

저희는 1시 교대식을 봤어요. 보고 바로 온천으로 가야하는지라~~

 

 

 

 

저마다 사진찍고 난리난리~

1시가 다되가자 직원이 나와서 정리를 하더라구요.

 

 

 

 

갑자기 휑..ㅋㅋㅋ

 

 

 

 

발빠른 사람들의 모습. 가장 잘 보이는 곳은 당연히 중앙이구요~

아니면 오른쪽에 서서 구경하세요. 그 이유는??

 

 

 

 

오른쪽에서 나오거든요..ㅋㅋ

제가 빨리 돌렸는데..실제로는 매~~~~~우 느리게 움직입니다^^;;

 

 

 

 

진짜 빠른 모습이에요.

진짜 매~~우 느려요~ㅋㅋㅋㅋㅋ

 

 

 

 

절도 있게 걸어가는 근위대병의 모습이에요.

 

 

 

 

교대할 근위병이 오니, 서있던 근위병도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아주 천~~~천히~~~~

 

 

 

 

그리곤 앞으로 직진. 전 이렇게 해서 바로 교대하는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근위병4명이 서로 만나더니....

 

 

 

 

꽤 오랫동안 군무(? 뭐라고 해야하나요?^^;)를 보여주더라구요.

우리는 지치고, 땀나고, 힘들고...

보다가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2~30분 하는것 같아요.

 

 

 

 

밖에 나오니 이런 풍경이~

공사를 하는 모습도 있고, 행사가 있을 예정인가봐요. 무대설치를 하고 있더라구요.

계단에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ㅋㅋㅋ잘 나와요:)

 

대만 중정기념당 교대식을 볼때 살짝 일찍 나와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사람이 없어서 잘나와요~ㅋㅋㅋ

 

이렇게 저희는 교대식만 보고, 시~~원한 온천을 하기 위해 이동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